추천 맥북에어 액정 보호필름 폰트리안티블루필름폰트리액정보호필름폰트리힐링쉴드필름

짜잔 액정보호필름에 대해서 몇 줄더 이야기해보고자 들고 왔습니다.

맥북에어에 새롭게 액정보호필름 부착해 보았어요 !! 액정 보호필름이라고 대수롭지 않을수도 있으나 항상 보는 모니터화면인만큼 시력 보호 및 피로도를 낮추어줄만한 제품이 있다고 합니다. 일전에 겔럭시S3용 폰트리안티블루 필름 소개후에 맥북에어와 겔럭시 노트10.1에도 부착해 보았습니다.


폰트리 힐링 쉴드 맥북에어용으로 블루라이트 필름이 있습니다.

기존 패키지와 크게 다를 것도 없고 필름 종류가 블루라이트로 겔럭시S3 용에서 이미 제품의 특징에 대해서설명한 만큼 안티 블루 필름 맥북에어에서 부착해보기로 했습니다.


폰트리 힐링쉴드 블루라이트 필름 컷팅 완벽하다고 해도 되겠네요 아구라고 하죠!!

ㅋㅋㅋ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조금더 채도가 높아지는게 보이긴 하는군요안티블루 필름이라고 해서 푸른색의 발색을 죽인다는 개념은 아니네요!!

자 여기서 그렇다면, 폰트리의 안티블루 필름 부착하게 된다면 색상이 변하는걸까!!


다른LCD 화면에서도 채도가 높아지는 현상을


부착 어렵지 않아요 초기에 상단에만 정확하게 만 붙인다면 크게 문제가 없고 1-2mm 살짝 틀어졌다고 해도 맥북에어LCD 경계부가 안쪽으로 밀어넣을 수도 있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폰트리 힐링쉴드 안티블루 필름 맥북에어용으로 정말 좋은듯 !! ㅋㅋㅋ아구 맞아떨어지는게 너무 좋네요


폰트리 힐링 쉴드 안티 블루 필름은 다른 용도의 제품과 마찬가지겠지만 힐링쉴드 더스트 패치와 공기방울이 생길때 밀어낼수 윘는 바까지 모두 제공한다.


부착 완료 공기방울 없이

자 느낀점 그대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처음에 폰트리 안티블루 필름 부착시에 색이 변하는지 물어보는 댓글이 많은데 !!변하지 않아요 초기에 색 변하는것이 밀착 보호필름 때문인듯 해요 !!

디자인업무 하고 있어서 조금 민감했지만 큰 차이가 없네요


단 반사도가 살짝 올라갑니다.. 맥북에어 자체 패널 자체가 약간의 반사도가 있는데 안티블루 부착후에는 다소 반사도가상승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이상 맥북에어 장착 가능한 폰트리의 힐링쉴드 안티블루 필름 사용기였습니다. 도움이되었나요!!

처음 겔럭시S3에 폰트리 힐링쉴드 안티블루 필름 장착후에 그 사용성에 뿅뿅 가서 맥북에어와 겔럭시노트10.1가지 폰트리힐링쉴드 안티블루 필름까지 함께 구입 구입

지금까지 맥북에어 필름 안붙였던 이유는 단순합니다. ㅎㅎ 사실 메리트를 느꼈던 필름은 많지는 않았지만 안티 블루 필름의효과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시력 보호를 해보고자 부착 완료

폰트리 필름 안티 블루 필름 자체가 국내보다는 일본에서 더 인기가 많은만큼 하루종일 맥북에어나 노트북 보는 유저라면은투자해볼 가치가 있는것 같아요 !!




 

[OGTITLE]추천 맥북에어 액정 보호필름 폰트리안티블루필름폰트리액정보호필름폰트리힐링쉴드필름[/OGTITL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테크윈